X-LIFE/X-ON

2016년 서려의복미용 (瑞丽服饰美容) Rayli 3월호 윤아 인터뷰

son96ga 2016. 2. 18. 00:04



(제발 출처 밝히고 퍼가주세요. 영알못 + 중알못이라 내맴대로 한거라서.. 그리고 페북에 절대 퍼가지 마세요 ^^)


원문 / 번역 참고



Q1. 소녀시대 멤버로서, '소녀' 를 떠올릴 때 무엇이 생각 날 것 같나요?

YA. 핑크요! 저희 팬클럽의 공식색이 핑크라서 그런지 바로 핑크가 떠오를것 같아요.


Q2. 오늘 촬영하면서 여러 의상들이 있었는데요, 가장 마음에 드는 의상은 무엇이였나요?

YA. 개인적으로 흰색옷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리프레시한 느낌도 주면서 한눈에 딱 띄는 옷이기라서요.

첫번째의 연핑크 의상과 나머지 분홍색 의상들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Q3. 윤아씨가 생각하기에, 소녀스러운 매력이란 무엇인것같나요?

YA. 소녀적인 이미지는 젊고 순수한 이미지를 주는 것 같아요.


Q4. 윤아씨의 일상 속 소녀스러운 부분에 대해 궁금하네요.

YA. 아무리 바쁘더라도 샵에가서 머리를 하거나 네일을 하는 등 외모에 신경을 쓰는 부분이요. 이러한 부분들은 소녀들이 바쁘더라도 즐겨야되는 사소한 것들인것 같아요.


Q5. 가장 편안함을 즐길 때는 언제인가요?

YA. 친구들과 수다를 떨 때 가장 가장 편안해요.


Q6. 여행 가는거 좋아해요? 여행 갈 때 공유 할 만한 흥미로운 팁이 있다면?

YA. 저 여행가는거 좋아하는데 유감스럽게도 제 스케줄이 갈수록 바빠지는 바람에 시간이 나질 않네요.

하지만 나중에 휴가를 갖게 된다면 해외로 나가보고 싶어요. 예를들어서 유럽의 작은 도시들을 가게되면 제가 편안함도 느끼면서 색다른 문화를 경험 하루 수 있잖아요. 이탈리아도 제가 꼭 가보고싶은 곳이기도 하구요.


Q7. 중국어를 굉장히 잘 하시는데요, 어떻게 공부하셨어요?

YA. 연습생때부터 꾸준히 중국어를 배웠고, 고등학교때 제 2외국어로도 배웠었어요. 제가 비록 나중에 되어서 조금은 까먹었지만요. 지난해 중국에서 드라마를 찍을 때 현지 스태프, 배우분들과 중국어로 대화하면서 그 때 이후로 많이 늘었어요. 지금도 꾸준히 중국어 공부를 하고있구요, 듣기공부를 위해 드라마나 영화도 보려구요.


Q8. 좋아하는 중국영화가 있다면?

YA. 왕가위 감독님의 영화를 좋아해요. 아비정전이나 화양연화 같은거요. 장예모 감독님 영화도 좋아해요.


Q9, 최근에 배운 중국어 문구가 궁금해요.

YA. 새해를 맞은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주로 새해 인사 문구 인 것 같아요.


Q10. 여태 해 온 작품들 속 배역 중 무슨 역할이 가장 마음에 들었나요?

YA. 예전에 사랑비에서 1970년대의 굉장이 여성적인 배역을 맡은 적이 있었어요. 여태 해 온 캐릭터에 비해 많이 조용한 역할에다가 스타일도 많이 달랐고, 그 다음에 제가 맡은 역할이 과거와 정반대인 활달하고 밝은 캐릭터였어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이와같은 배역을 또 해보고 싶어요.


Q11. 윤아씨 성격과 정반대인 캐릭터를 말씀하시는거죠?

YA. 대중들에게 익숙하지 않고 색다른 이미지를 보여드리는게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들어요.


Q12. 그러면 지금 드라마나 영화에서는 어떤 역할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YA. "쟤가 윤아야?" 싶을 정도로 평상시와 많이 다른 역할들이요. 액션연기나 조금 섹시한 이미지도 시도해보고 싶어요. 하지만 대중들은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배역들을 더 선호하시더라구요.


Q13.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는 비법 좀 공유해주세요.

YA. 지금 제가 하고 있는 일은 제가 좋아서 하고있는 일이며, 다른사람에 비해 더 즐기고 제가 사랑하는 일이니까요.

오늘 촬영과 같이, 색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기회를 갖게 될 때도 있어요. 더군다나 저희 팀과 다른 스태프분들 덕에 새로운 힘을 얻을때도 있어요.

행여나 제가 피곤하더라도, 매일 색다른 일들을 하기 때문에, 지루할 틈을 찾을 수 없더라구요.


Q14. 일을 통해서 새로운 에너지를 얻게 된다는 말씀이세요?

YA. 네. 하지만 동시에 저는 여러분들께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고 싶기 때문에, 더 열심히 열정적으로 일하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