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129 SONE JAPAN 공지
(번역 : 구글 번역)
사실 나는 이번달 말에 가입해서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
누가 가입비가 저렴이라고 해서 충동적으로 가입을 하게되었는데, 가입을 하고나서 월회원제란걸 알게되었다.
월 400엔을 지불하는데 내가 실수 한 부분은 매 월 자동이체 되는 날짜에 임박해서 가입을 하는 바람에(ㅠㅠ)
1월달 분과 2월달 분을 하루사이에 다 내버렸다. 내잘못이죠...
그리고 27날엔 앙케이트 조사 메일까지 왔다
(번역 : 네이버 번역)
더 신기한건, 매 설문마다 객관식으로 그냥 찍고 넘어가는게 아니라 본인의 의견을 적어야지 다음 문항으로 넘어 갈 수 있게끔 하였다.
생각나는 주요 문항들은,
월 회원제의 장단점/소녀시대가 더 해줬으면 하는 활동/여태 구매한 팬클럽 특전상품이나 투어/여태 받은 혜택의 만족도/기타 건의사항
등등 이였던것같다.
(물론 번역기를 돌려가며 문법을 틀리면서까지 써 내려갔다. 그런데 막상 별 내용이 없었다. 스엠재팬보다 한국의 스엠에 할 말이 더 많아...)
그리고 오늘 리워드를 공지한 걸 보니. 월 회원제도 썩 나쁘진 않은 것 같다.
(음..단지 단점이 있다면 리뉴얼 후에 가입한지라 카드로 된 회원증이 나에겐 없다.
소원 1기도 아니라서 이거라도 받자 싶은 마음도 있었는데, 문의결과 이제는 온라인 카드로 대체한댄다ㅠㅠ
배대지로 배송하는 번거로움을 덜고, 한국으로 보내는 배송비를 아꼈지만.)
결론은, 한국 팬클럽을 가입 못해서 한이 있지만ㅠㅠ 그래도 가입하기 잘 한것 같다.
도쿄돔때 공연 몇일 전 급하게 양도해버린게 너무 한이되어서, 월투나 일콘을 가고싶은 마음에 가입해버렸지만 넘나 만족.
그리고 2기는 도대체 모집 할 기미가 안보인다..
* 아 그리고 12개월짜리 리워드는 메일로 온 글을 네이버 번역으로 돌려보면 그냥 수령하는거라고 나오는데 구글에서는 구입하라고 나오는듯 ;ㅂ;